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Photon
- 알고리즘
- 해시
- 내일배움캠프
- 순열
- 프로그래머스
- 워크플로
- UnrealEngine
- Unity3d
- 유클리드호제법
- Unity
- unityui
- UE4
-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TIL
- 스택
- 언리얼엔진
- 문자열
- Inventory
- FSM
- 유니티
-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
- C++
- Firebase
- 이분탐색
- c#
- 포톤
- BFS
- 구현
- Unity2D
- QueryDSL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 낙서장
[TIL] 내일배움캠프 45일차 - Git Pull 주의사항 본문
오늘의 학습 키워드📚
Git 유의사항
- 💥반드시 push하기 전에는 원격 브랜치를 pull하자!!!!! 💥
팀 프로젝트를 하면서 수정사항이 계속 생기기 때문에 PR을 하고 Merge 하자마자 수정 사항이 생겨 다시 PR을 올리는 경우가 있었다.
그 텀이 꽤 짧았어서 그냥 생각없이 바로 push하고 PR을 요청했는데 이전에 PR한 커밋이 중복돼 PR에 올라가는 문제가 생겼다.
별 건 아니지만... 그리고 엄청 당연한 거지만 생각보다 놓치기 쉬운 부분인 것 같다.
원격에 변경 사항이 없더라도 push를 하기 전에는 꼭꼭 pull을 하고 push하자!
오늘의 회고💬
팀 프로젝트가 마무리됐다. 추가하고 싶었던 기능도 더 많았고 좀 더 리팩토링할 거리도 남아있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어쩔 수가 없었다.
나름 하루 종일 있는 코드 완성하고 테스트하고 리팩토링했는데도 시간이 부족하다.
내일의 계획📜
내일은 팀 프로젝트 발표가 있는 날이다. 발표가 끝나면 이번 팀 프로젝트 때 부족했던 부분들을 좀 더 해볼 생각이다.
'Java > Spart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TIL] 내일배움캠프 47일차 - 커스텀 예외 처리 (0) | 2024.03.04 |
---|---|
[TIL] 내일배움캠프 46일차 - JWT 활용 (0) | 2024.02.29 |
[TIL] 내일배움캠프 44일차 - Controller 테스트 (0) | 2024.02.27 |
[TIL] 내일배움캠프 43일차 - JPQL (0) | 2024.02.26 |
[TIL] 내일배움캠프 42일차 - 테스트 코드 (0) | 2024.02.23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