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Unity2D
- unityui
- 포톤
- 유니티
- QueryDSL
- UE4
- Unity3d
- 스택
- 내일배움캠프
- Photon
- 프로그래머스
- 알고리즘
- c#
- Inventory
-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TIL
- 순열
- 이분탐색
- 워크플로
- UnrealEngine
- C++
- Unity
- 언리얼엔진
- Firebase
- 문자열
- FSM
- 해시
-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
- BFS
- 유클리드호제법
- 구현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 낙서장
[TIL] 내일배움캠프 11일차 - 개인 과제 - 본문
오늘의 학습 키워드📚
개인 과제
클래스 설계를 변경하면서 전반적으로 코드를 수정했다.
전체적인 구조가 크게 바뀐 것은 아니지만 이전보다 상대적으로 구현이 간편해지면서 확장성이 좋아졌다?라고 할 수 있겠다.
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은 설계 단계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됐다. 그리고 코드를 수정하면서 예외 처리 등 익숙치 않았던 부분들도 나름 익힐 수 있었다.
오늘의 회고💬
역시 코딩 공부보다 직접 개발하는 것이 훨씬 재밌는 것 같다. 한 번 집중하기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것 같다.
내일의 계획📜
개인 과제를 마무리해야 한다. 가게 관리 메뉴를 추가하고 나서 마무리 작업을 해야겠다.
'Java > Spart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TIL] 내일배움캠프 12일차 - 개인 과제 마무리 - (0) | 2024.01.10 |
---|---|
JAVA 개인 과제 - 키오스크 만들기 - 3일차 (0) | 2024.01.10 |
JAVA 개인 과제 - 키오스크 만들기 - 2일차 (0) | 2024.01.09 |
[TIL] 내일배움캠프 10일차 - 쓰레드 - (0) | 2024.01.08 |
[TIL] 내일배움캠프 9일차 - 개인 과제 - (0) | 2024.01.05 |
Comments